우리 쿠냐 잘하고있는거보니 기분 좋네요.. 작성자랜더쓱필드|작성시간26.06.20|조회수72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 시즌 더 잘해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블랙 | 작성시간 26.06.20 왼발 득점이 일품이엇음 작성자엔써 | 작성시간 26.06.20 에데르송도 인 작성자why so serious? | 작성시간 26.06.20 쿵야 너무 잘 사온 작성자Wayne Rooney | 작성시간 26.06.20 2선에서 침투 후 마무리가 미쳣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