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지냐 월드컵 끝나고 빅리그에서 노릴까요? 작성자Christian Convery|작성시간26.06.20|조회수66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들 보지냐의 플레이에 매료될듯한 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틀레티코마드리드 | 작성시간 26.06.20 나이가 ㅠㅠ 작성자Unstoppable | 작성시간 26.06.20 은퇴해도 이상한 나이가 아니라서 작성자드멘 | 작성시간 26.06.20 나이40아니에용? 작성자2010년 해축,국축입문 계정날라감 | 작성시간 26.06.20 골키퍼코치 영입이 더 합리적일듯 작성자Google | 작성시간 26.06.20 86년생입니다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