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보지냐 월드컵 끝나고 빅리그에서 노릴까요?

작성자Christian Convery|작성시간26.06.20|조회수669 목록 댓글 5

다들 보지냐의 플레이에 매료될듯한 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틀레티코마드리드 | 작성시간 26.06.20 나이가 ㅠㅠ
  • 작성자Unstoppable | 작성시간 26.06.20 은퇴해도 이상한 나이가 아니라서
  • 작성자드멘 | 작성시간 26.06.20 나이40아니에용?
  • 작성자2010년 해축,국축입문 계정날라감 | 작성시간 26.06.20 골키퍼코치 영입이 더 합리적일듯
  • 작성자Google | 작성시간 26.06.20 86년생입니다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