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토트넘 링크나는 중미들 보면, 벤탕도 판매대상인듯요??

작성자김도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436 목록 댓글 2

지금 링크 진하게 나는게 토날리, 마페, 아담와튼 그리고 팔리냐인데 이 4명인데 중요한건 모든 기사에서 공통되는 얘기가 각 링크들은 다 별개로 진행된다는 거.

 

물론 이 모두를 다 데려오진 못하겠지만, 데제르비가 이 4명을 모두 강력히 원하고 있다는건 지금 미드진을 아예 물갈이하겠다는 의지이고 어떻게보면 벤탄쿠르로는 성에 안 찬다는 뉘앙스일 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사르는 아마도 아주 팔거 같고 그레이, 베리발은 임대 정도?? 보내려는 계획일거 같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로로쀼꾸 | 작성시간 26.06.20 와튼 사가는팀 상당히 좋은 선택임 .
    진짜 희귀한 패스로 운영 공격 다 가능한 선수. 패스는 타이밍이 생명인데 얘 밀어줘야할때 얄짤없이 나가는거 죽임
  • 작성자루윌바멜리아 | 작성시간 26.06.20 벤탕은 쉽게 못내보낼거같아요 이미 데제르비 볼에 적합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고 토날리+1의 1이 마페라면 베리발 그레이만 서브로 믿고 두기엔 수비력이 미지수라... 만약 토날리,마페 둘 다 영입하면 와튼 관심은 사그라들거같아요 와튼도 챔스팀 가고싶어하는게 확고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