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파브리지오 로마노] 카세미루 to 인터 마이애미, here we go!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6.20|조회수6,732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구두 합의 완료, 선수가 리오넬 메시와 함께 뛰고 싶어함 https://x.com/FabrizioRomano/status/2068295942483198454?s=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나경 | 작성시간 26.06.20 오호 작성자커뮤에서일하는척하는 부류 극혐 | 작성시간 26.06.20 가서 잘해라!!! 작성자lizkim | 작성시간 26.06.20 와우 메시랑 카세미루랄 같은팀이라니 ㄷㄷ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21 오호 메시랑 뛰네 작성자미하엘 발락 | 작성시간 26.06.21 메시와 함께 뛰고싶어함이 귀엽네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