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SNS][파브리지오 로마노] 카세미루 to 인터 마이애미, here we go!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6.20|조회수6,732 목록 댓글 13

 

구두 합의 완료, 선수가 리오넬 메시와 함께 뛰고 싶어함

 

https://x.com/FabrizioRomano/status/2068295942483198454?s=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나경 | 작성시간 26.06.20 오호
  • 작성자커뮤에서일하는척하는 부류 극혐 | 작성시간 26.06.20 가서 잘해라!!!
  • 작성자lizkim | 작성시간 26.06.20 와우 메시랑 카세미루랄 같은팀이라니 ㄷㄷ
  •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21 오호 메시랑 뛰네
  • 작성자미하엘 발락 | 작성시간 26.06.21 메시와 함께 뛰고싶어함이 귀엽네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