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시즌부터 토트넘팬이었는데 작성자김도기|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디발라 작성시간26.06.20 이영표도 가기전에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반더벤 작성시간26.06.21 일영표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ugo LIoris 작성시간26.06.20 인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ugo LIoris 작성시간26.06.20 이적시장 설렌게 무티뉴 사가 디발라 사가가 마지막이었는데 처음인듯요 톱매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윌바멜리아 작성시간26.06.20 저도 10-11부터 토트넘팬이지만 토날리 마페 상관없이 이렇게 이적시장 열리기도 전에 파바박하고 영입하는거 처음보네요 규모도 처음보는 규모라 도파민 미치겠음욬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Vicario 작성시간26.06.21 지금 뜨는것중 하나만 와도 대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