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일안하냐!!!!!!! 작성자토로로쀼꾸|작성시간26.06.21|조회수40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좋은 매물 다 뺏기겟다맥알 빨리 팔고 흐흐짝 사자와튼 지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lexis Sanchez | 작성시간 26.06.21 디오망데는 일단 데려가는거 같네요 그래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