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토트넘 토날리 3일전 비드 엠바고였나보네요.

작성자랜도 노리스|작성시간26.06.21|조회수514 목록 댓글 0

루크 에드워즈 말로는 이번주 초에 이미 7500만 파운드 오퍼 했고 엠바고였는지 이제서야 여기저기 뉴캐슬, 토트넘쪽 1티어 기자들 다 올라오네요.

키스 다우니, 크레이그 호프, 마이클 브릿지, 리얄 토마스

키스 다우니는 8000만이었다는데 옵션 포함임지 봐야할듯

온스테인은 1억 파운드 예상중이라고 코멘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