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르퀴프] 마이클 올리세: 나는 10번 포지션을 제일 좋아한다

작성자Apink|작성시간26.06.21|조회수1,617 목록 댓글 4

나는 10번 포지션에서 뛰며 성장했다.

그것이 조금 더 자연스럽다. 지금은 내가 윙으로 뛰고 있기 때문에 아닐 수도 있겠지만, 나는 10번이 나에게 좀 더 자연스럽다고 느낀다.

https://x.com/fabrizioromano/status/2068387508862238868?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이언2 | 작성시간 26.06.21 그런 것 같아
  •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21 주노랑 같네
  • 작성자코징이 | 작성시간 26.06.21 그러면 무시알라랑 겹치는거 아닌가
  • 답댓글 작성자토로로쀼꾸 | 작성시간 26.06.21 뮤시알라가 드리블위주로 윙어 해봣으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