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10번 포지션에서 뛰며 성장했다.
그것이 조금 더 자연스럽다. 지금은 내가 윙으로 뛰고 있기 때문에 아닐 수도 있겠지만, 나는 10번이 나에게 좀 더 자연스럽다고 느낀다.
https://x.com/fabrizioromano/status/2068387508862238868?s=46
다음검색
나는 10번 포지션에서 뛰며 성장했다.
그것이 조금 더 자연스럽다. 지금은 내가 윙으로 뛰고 있기 때문에 아닐 수도 있겠지만, 나는 10번이 나에게 좀 더 자연스럽다고 느낀다.
https://x.com/fabrizioromano/status/2068387508862238868?s=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