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토날리 토트넘 거의 확정인거 같음

작성자서새봄|작성시간26.06.21|조회수1,748 목록 댓글 6

뉴캐슬 1티어가 토날리가 뉴캐슬 떠나려는 이유 3가지 얘기했다는데

 

첫째 런던

둘째 데제르비

셋째 주급

 

이라고 했다고 하네요

 

그냥 토트넘만 가겠다는 얘기인데...

 

그리고 뉴캐슬은 토날리 떠나는건 거의 기정 확실이라고 생각하고 있고 최대한 빨리 대체자 영입하기 위해서 딜을 빨리 끝내고 싶어한다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볼빨간사춘기_안지영 | 작성시간 26.06.21 에이전트 커미션이 높다는 말도 있던데…
  • 작성자샤우팅 | 작성시간 26.06.21 비싸도 부럽다
  • 작성자안지현 | 작성시간 26.06.21 돈 잘벌면 진짜 돈 쓰기에 런던만한 도시가 많이 없지
  •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21 제발 우리도 고비용 고효율 좀🙏🙏🙏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22 new 데제르비가 동네 아는 아저씨라고 하니 선수 마음은 확고할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