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캐슬 1티어가 토날리가 뉴캐슬 떠나려는 이유 3가지 얘기했다는데
첫째 런던
둘째 데제르비
셋째 주급
이라고 했다고 하네요
그냥 토트넘만 가겠다는 얘기인데...
그리고 뉴캐슬은 토날리 떠나는건 거의 기정 확실이라고 생각하고 있고 최대한 빨리 대체자 영입하기 위해서 딜을 빨리 끝내고 싶어한다고 함
다음검색
뉴캐슬 1티어가 토날리가 뉴캐슬 떠나려는 이유 3가지 얘기했다는데
첫째 런던
둘째 데제르비
셋째 주급
이라고 했다고 하네요
그냥 토트넘만 가겠다는 얘기인데...
그리고 뉴캐슬은 토날리 떠나는건 거의 기정 확실이라고 생각하고 있고 최대한 빨리 대체자 영입하기 위해서 딜을 빨리 끝내고 싶어한다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