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니콜로 스키라 독점] 데제르비, 코디 각포를 원함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6.21|조회수2,074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단독 - 로베르토 데 제르비는 코디 각포를 영입하길 원합니다.토트넘은 리버풀에 중요한 제안을 하기 위한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 2031년까지의 계약과 데 제르비의 계획에 핵심 역할대화가 시작됩니다. https://x.com/NicoSchira/status/20686686518765160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기사[Engineer] | 작성시간 26.06.21 조류동맹? 작성자이나경 | 작성시간 26.06.21 작성자밀키스 | 작성시간 26.06.21 가지마~~ 작성자이영표수제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노리는 윙어가 각포에 사비뉴?ㅋㅋ 작성자El Beatle | 작성시간 26.06.22 new 오잉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