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읍읍
개인적으로
이삭 에키티케 디오망데
비르츠
와튼 흐흐
궁극의 조합으로 봅니다
다 사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토로로쀼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존스 나가는거 전 백프로라보고.. 맥알도 팔앗음하네요 소보도 주전급으로 그만 보고픔
-
답댓글 작성자Curtis Jones 작성시간 26.06.22 new
토로로쀼꾸 존스 이번 시즌도 잔류 가능성 높다고 합니다.
-
작성자Josep Guardiola 작성시간 26.06.22 new
소보는 이번시즌 베스트 아닌가유? 풀포텐이 낮다고 보시는 건가..
-
답댓글 작성자토로로쀼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전체적으로 폼 안좋은상태에서 여기저기 땜빵하기도하고 잘해줫지만. 다시 올라갈려면 소보가지곤 안되요...
-
작성자Apink 작성시간 26.06.22 new
수비스탯 보면 거의 중미버전 트렌트라 옆에서 똥받이 다해줘야 한다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