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리버풀 와튼 살때까지 숨 참습니다

작성자토로로쀼꾸|작성시간26.06.22|조회수824 목록 댓글 8

읍읍읍

개인적으로
이삭 에키티케 디오망데
비르츠
와튼 흐흐
궁극의 조합으로 봅니다
다 사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토로로쀼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존스 나가는거 전 백프로라보고.. 맥알도 팔앗음하네요 소보도 주전급으로 그만 보고픔
  • 답댓글 작성자Curtis Jones | 작성시간 26.06.22 new 토로로쀼꾸 존스 이번 시즌도 잔류 가능성 높다고 합니다.
  • 작성자Josep Guardiola | 작성시간 26.06.22 new 소보는 이번시즌 베스트 아닌가유? 풀포텐이 낮다고 보시는 건가..
  • 답댓글 작성자토로로쀼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전체적으로 폼 안좋은상태에서 여기저기 땜빵하기도하고 잘해줫지만. 다시 올라갈려면 소보가지곤 안되요...
  • 작성자Apink | 작성시간 26.06.22 new 수비스탯 보면 거의 중미버전 트렌트라 옆에서 똥받이 다해줘야 한다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