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리안 음바페는 내가 본 호나우두와 가장 비슷한 선수다“
”우리는 현 시점 그를 인정하지 않는 위험을 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중에 돌아보며 ‘나는 그 세대에 자라왔는데 왜 좀 더 인정하지 않았을까?‘ 라고 말할 것이다”
“우리 사회에서는 눈앞에 있는 것을 인정하는 대신 부정적인 면만을 보려고 한다“
”우리는 ‘여기서는 이렇게 안했고 저기서는 저걸 안했어‘ 라고 말하는대신 이 세대의 재능을 즐겨야 한다. 우리는 다시 그와 같은 선수를 또 볼 수 없을지도 모르니까“
https://x.com/madridxtra/status/2068816464857993262?s=46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