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웨인 루니 :: 내가 생각하는 음바페는 호나우두와 가장 비슷한 선수

작성자랜더스 김광현|작성시간26.06.22|조회수1,320 목록 댓글 4


“킬리안 음바페는 내가 본 호나우두와 가장 비슷한 선수다“

”우리는 현 시점 그를 인정하지 않는 위험을 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중에 돌아보며 ‘나는 그 세대에 자라왔는데 왜 좀 더 인정하지 않았을까?‘ 라고 말할 것이다”

“우리 사회에서는 눈앞에 있는 것을 인정하는 대신 부정적인 면만을 보려고 한다“

”우리는 ‘여기서는 이렇게 안했고 저기서는 저걸 안했어‘ 라고 말하는대신 이 세대의 재능을 즐겨야 한다. 우리는 다시 그와 같은 선수를 또 볼 수 없을지도 모르니까“


https://x.com/madridxtra/status/2068816464857993262?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omfortableGround92 | 작성시간 26.06.22 new 다소 의역. 음바페는 챔스 우승 못할 것.
  • 작성자파란사과 | 작성시간 26.06.22 new 얘 월드컵 4골 넣고 우승까지 한 게 19살 때 ㅋㅋ...다음 월드컵 준우승+득점왕 . 27살에 지금까지 월드컵 3번 나와서 14골
  • 작성자아저씨 | 작성시간 26.06.22 new 월드컵 우승가자
  • 작성자바레시 | 작성시간 26.06.22 new 잘함. 다만 메시라는 GOAT를 봤고 봐오고 있기때문에 체감이 덜한 것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