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강인이 월드컵 끝나고 이적을 결정했음 좋겠음

작성자BELLINGHAM|작성시간26.06.22|조회수1,414 목록 댓글 19

지금 이강인의 실력과 퀄리티 이런것들을 보면
세간의 평가에 비해 거의 저평가쪽에 가깝다고 보여지는데
어지간하면 이번 월드컵을 통해 그평가는 매우 높아지지 않을까 싶음
그렇다면 AT.마드리드가 드림클럽이 아닌이상
월드컵이 끝날때까지는 경기에만 집중하는게 어떨까함
분명 좋은 오퍼가 대회중이나 대회가 끝나고 나서도 많이 들어 올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BELLINGHA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쵸 ㄷㄷ
  • 작성자MINJAE | 작성시간 26.06.22 new 아그냥 빨ㄹㅣ이적하는게 좋아보입니다~~~이유불문
  • 답댓글 작성자BELLINGHA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쵸 그냥 가라 강인아ㅋㅋ
  • 답댓글 작성자MINJAE | 작성시간 26.06.22 new BELLINGHAM 민재=맨유
    강인=꼬마
    레쓰꼬!!
  • 답댓글 작성자BELLINGHA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MINJAE 히릿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