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fmkorea.com/9881745767
“내 정보로는 약 60m을 순투자액으로 두고 나머지는 선수를 팔아야 할거다.”
이 팀의 요구가와 파리의 요구가의 중간 지점에 합의 마쳐도 선수판매 없이 쓸 수 있는 절반을 소진하는 것이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헤타페 작성시간 26.06.22 new
쿠쿠렐라 사가는 이강인보다 두배는 더 비싼데, 그럼 AT는 돈도 없으면서 첼시 요구액의 절반을 깎겠다는 생각으로 거래하려고 했던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Apin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뭐 성사됐으면 이선수 저선수 팔려고 했겠죠
어차피 레알이 채갔으니 의미없는 이야기고 -
작성자Vicario 작성시간 26.06.22 new
꼬마는 왜케 돈이없는건가요
시메오네 연봉 때문인가요? -
작성자치킨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epl이랑 돈차이 너무 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