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이강인 기사에 보이는 “지금이 제일 싸다, 좀 더 지르고 쿨거래해라” 가 이 팀 사정과 동떨어진 이유

작성자Apink|작성시간26.06.22|조회수1,389 목록 댓글 4

https://m.fmkorea.com/9881745767


“내 정보로는 약 60m을 순투자액으로 두고 나머지는 선수를 팔아야 할거다.”

이 팀의 요구가와 파리의 요구가의 중간 지점에 합의 마쳐도 선수판매 없이 쓸 수 있는 절반을 소진하는 것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헤타페 | 작성시간 26.06.22 new 쿠쿠렐라 사가는 이강인보다 두배는 더 비싼데, 그럼 AT는 돈도 없으면서 첼시 요구액의 절반을 깎겠다는 생각으로 거래하려고 했던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Apin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뭐 성사됐으면 이선수 저선수 팔려고 했겠죠
    어차피 레알이 채갔으니 의미없는 이야기고
  • 작성자Vicario | 작성시간 26.06.22 new 꼬마는 왜케 돈이없는건가요
    시메오네 연봉 때문인가요?
  • 작성자치킨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epl이랑 돈차이 너무 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