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강인이 AT 마드리로 이적하면 주전으로 뛸수잇을까요 ?

작성자El Beatle|작성시간26.06.22|조회수1,246 목록 댓글 13

현재 아틀레티코 사정을 잘 몰라서 그러는데

강인이 이적하면 경기 주전으로 뛸만한가요 ?

 

어떻게 보시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El Beatl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렇군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코젤 | 작성시간 26.06.22 new 경쟁자가 누군가요?
  • 답댓글 작성자음교수 | 작성시간 26.06.22 new 니콜라스 곤잘레스랑 마르코스 요렌테 같은데 이강인이 더 우위에 있지 않나 싶어요.
  • 작성자Telmo zara | 작성시간 26.06.22 new 망해버린 바에나, 늙은 코게, 그리즈만 이적으로 플레이메이커가 필요한 상황...더군다나 지금 미드, 공격진에 왼발잡이가 니코 곤잘레스 하나 남았는데 기술이 뛰어난 유형이 아님... 파리에서 보단 훨씬 유리한 위치임.. 다만 시메오네가 수비가담 중요하게 여기는 감독이라 그게 변수...
  • 작성자Leno | 작성시간 00:50 new 딱 리빌딩 하는 타이밍이라 적기인듯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