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PL][오피셜] 맨체스터 시티, 서울 투어 발표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22|조회수412 목록 댓글 1

맨체스터 시티가 남자 1군 팀 프리시즌 투어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서울에서 두 차례의 추가 경기를 치른다.

8월 5일 수요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K리그 올스타와 맞붙고, 이어 8월 9일 일요일에는 전석 매진을 기록했던 2023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맞대결을 다시 한번 펼친다.

두 경기 모두 흥미진진한 '2026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일환이다.

시티 풋볼 그룹 파트너십 수석 부사장인 피터 론디가 말했다.

“맨체스터 시티 프리시즌 투어의 최종 일정을 확정하게 되어 기쁘며, 이번에는 두 경기를 치르기 위해 서울로 다시 돌아가게 되어 무척 기대된다.”

“2023년 방문 당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전 전석 매진과 더불어 우리가 도시에 머무는 동안 수천 명의 팬들이 오픈 트레이닝에 참석해 주는 등 엄청난 환영을 받았다.”

https://www.mancity.com/news/mens/man-city-k-league-all-stars-atletico-madrid-pre-season-asia-tour-fixture-announcement-6391770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래는 윤하가 최고이올시다 | 작성시간 26.06.22 new 얘네는 한국 선수도 없는데 왜 이렇게 한국을 좋아하냐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