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전 이강인 EPL 갔으면 좋겠음

작성자나집|작성시간26.06.22|조회수1,633 목록 댓글 12

아 물론 선수가 제일 잘 할 수 있고
가고 싶은 곳 가는 게 맞지만

솔직히 그냥 전 EPL이 더 재밌고 보기 편한데
지금 볼 한국 선수가 없음.

누가 보면 이기적이라 할 수 있는데

선수가 잘된다고 나한테 콩고물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내 재미가 우선인걸 어떡함!!!
AT얘기 나올 때마다 아쉬워 죽겄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upac | 작성시간 26.06.22 최근 인터뷰 보면 스페인 날씨 그리워하더군요 이피엘 어지간한 빅클럽 오퍼 아니고선 갈일 없다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23 new 오호..
  • 작성자살살합시다 | 작성시간 26.06.22 피엘오면 힘들수가 있다고 봅니다..
  • 작성자Telmo zara | 작성시간 26.06.22 걍 이강인이 epl보다 라리가를 더 선호함..
  • 작성자Matheus Cunha | 작성시간 26.06.23 new 맨유 민재 강인 하이재킹ㄱ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