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물론 선수가 제일 잘 할 수 있고
가고 싶은 곳 가는 게 맞지만
솔직히 그냥 전 EPL이 더 재밌고 보기 편한데
지금 볼 한국 선수가 없음.
누가 보면 이기적이라 할 수 있는데
선수가 잘된다고 나한테 콩고물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내 재미가 우선인걸 어떡함!!!
AT얘기 나올 때마다 아쉬워 죽겄슴
다음검색
아 물론 선수가 제일 잘 할 수 있고
가고 싶은 곳 가는 게 맞지만
솔직히 그냥 전 EPL이 더 재밌고 보기 편한데
지금 볼 한국 선수가 없음.
누가 보면 이기적이라 할 수 있는데
선수가 잘된다고 나한테 콩고물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내 재미가 우선인걸 어떡함!!!
AT얘기 나올 때마다 아쉬워 죽겄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