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해외토크방

[SNS][파브리지오 로마노] 훌리안 알바레스: 저에게 최고의 일은 이적이고, 저는 꿈을 이루고 싶습니다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23|조회수1,664 목록 댓글 10

https://x.com/fabrizioromano/status/2069163802172477569?s=46


https://x.com/fabrizioromano/status/2069165923328467091?s=46




아틀레티코 관계자들과 이야기를 나눴고,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베스트인 것은 제가 떠나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담시즌엔 우승하나 | 작성시간 26.06.23 new 역시 별로야
  • 작성자Panzerkampfwagen | 작성시간 26.06.23 new 얘는 멘탈이;;;;
  • 작성자Ghost | 작성시간 26.06.23 new 개싸가지 없네.... 팀에 대한 존중이 없구나
  • 작성자땡복 | 작성시간 26.06.23 new 멘탈ㅋㅋat가 그래도 우승경력이 없는 팀은 아닌데 우승시킬 자신감도 없는거겠지 얘도 거품이 좀 껴있음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23 new 좀 많이 별로다 구단이 서운하게 한게 있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