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fabrizioromano/status/2069163802172477569?s=46
https://x.com/fabrizioromano/status/2069165923328467091?s=46
아틀레티코 관계자들과 이야기를 나눴고,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베스트인 것은 제가 떠나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담시즌엔 우승하나 작성시간 26.06.23 new
역시 별로야
-
작성자Panzerkampfwagen 작성시간 26.06.23 new
얘는 멘탈이;;;;
-
작성자Ghost 작성시간 26.06.23 new
개싸가지 없네.... 팀에 대한 존중이 없구나
-
작성자땡복 작성시간 26.06.23 new
멘탈ㅋㅋat가 그래도 우승경력이 없는 팀은 아닌데 우승시킬 자신감도 없는거겠지 얘도 거품이 좀 껴있음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 26.06.23 new
좀 많이 별로다 구단이 서운하게 한게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