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는 그들의 이익에 도움이 되지 않는 딜을 받아들이느니 차라리 팀에 남겨놓는 것을 택하려고 한다.
https://x.com/atletiuniverse/status/2069190289559089329?s=46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3LungPark 작성시간 26.06.23 new
유기 ㄷㄷㄷ
-
작성자아저씨 작성시간 26.06.23 new
얜 왜 자꾸..
-
작성자wlsss 작성시간 26.06.23 new
훌리안 어디가요?
-
답댓글 작성자Apin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여태껏 에이전트 통해서 간접적으로 이야기하다 오늘 월드컵 끝나고 직접적으로 나 이적할란다고 했어요
-
작성자낄낄이 작성시간 26.06.23 new
왜케 꼴보기싫냐 아르헨티나 애들 요새 단체로 꼴보기싫네
라우타로 줄리아노 좀 본 받아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