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립톡 쓴다 VS 안 쓴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3.07.26|조회수918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3.07.26 필수.. 작성자RedDevils | 작성시간 23.07.26 앙씀 작성자현기증나는 | 작성시간 23.07.26 맥세이프 자석 개꿀 ㅎㅎㅎ 집에선 끼고 밖에 나갈땐 빼고 감 작성자이나경 | 작성시간 23.07.26 안씀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3.07.26 쓴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