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짜 자연스럽게 퇴물 테크트리만 탔어도
이스포츠 명예의 전당 입성
티비 예능 출연,인터넷 방송 다 대박 났을텐데
대체 왜 그런건지;
다음검색
댓글 16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시간 23.08.17 222222
-
작성시간 23.08.17 저관상의 인성은 과학인듯
-
작성시간 23.08.17 대기업 다니는 사람들 뒷돈 받아먹다 짤리는거보면 막 억대를 떼먹으려다 그러는게 아님
자기 월급 정도 되는 돈 떼먹으려다 짤리는 사람도 많은걸 보면 꽁돈이란 생각에 쉽게 달려드는거 같아요 -
작성시간 23.08.17 이름도 스타성있음 마재윤
-
작성시간 23.08.17 그냥 주작한수준이 아니고 거진 브로커마냥 여기저기 유혹하고다녔다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