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나는 기차탈 때 내측 VS 창측

작성자소유|작성시간23.11.27|조회수1,016 목록 댓글 19

 

 

 

일어날 때 화장실 갈 때 편한 내측

 

VS

 

벽에 기댈 수 있고 풍경

바라보며 갈 수 있는 창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해원 | 작성시간 23.11.27
  • 작성자피버노바 | 작성시간 23.11.27
  • 작성자masterpiece | 작성시간 23.11.27 통화할일이 많아서 복도에..
  • 작성자홍스 | 작성시간 23.11.27 무조건 창 버스도 창 ㅋㅋ
  • 작성자Liverpool FC | 작성시간 23.11.27 통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