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기차탈 때 내측 VS 창측 작성자소유|작성시간23.11.27|조회수1,016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어날 때 화장실 갈 때 편한 내측 VS 벽에 기댈 수 있고 풍경바라보며 갈 수 있는 창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해원 | 작성시간 23.11.27 창 작성자피버노바 | 작성시간 23.11.27 창 작성자masterpiece | 작성시간 23.11.27 통화할일이 많아서 복도에.. 작성자홍스 | 작성시간 23.11.27 무조건 창 버스도 창 ㅋㅋ 작성자Liverpool FC | 작성시간 23.11.27 통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