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8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3.12.05 차박는것 보다는....ㅋㅋ 낫지않나?
근데 차말고
가드레일이나 나무 박으면
보험처리가 다르게 적용되는가...그건 모르겠네. -
작성시간 23.12.05 나무가 겁나 비싸네
-
작성시간 23.12.05 전봇대는 사망이죠 가로수는 그나마 살 수 있음
-
작성시간 23.12.05 어차피 보험처리 되는거 살수만 있다면 박는게 낫지
-
작성시간 23.12.05 이런건 조크니까 사고나면 빨리 저런거 박고
더 큰 사고 막아야함 사람치는거보다 저거 치는게 이만배는 낫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