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베누 신발 구매 해 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3.12.08|조회수1,415 목록 댓글 3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14년 열풍이였던 스베누구매 해 본 적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바페 | 작성시간 23.12.08 없음 작성자슈바인슈타이거 | 작성시간 23.12.08 없음 이쁘다 생각한적 한번도 없어서 작성자수박쥬스 | 작성시간 23.12.08 없음 당시에도 진짜 구려 보였음 디자인이든 뭐든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3.12.08 드럽게 비싸서 별로 생각도 안 났음ㅋㅋ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3.12.08 없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