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봉준호
|
작성시간
24.02.20
그냥 지구에서 녹아없어지는게 환경보호 입장에서 좋은일
-
작성자개솔수고
|
작성시간
24.02.20
ㅊㄱ는 왜 나락 안가지? 정상인 코스프레 역겹던데
-
작성자강광배
|
작성시간
24.02.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Hot Touch
|
작성시간
24.02.21
어제 다른 방송에서 맥락도 없이 신태일 거리는 인간들이 좀 있었는데 이거 때문이었구나. 다른 방송에 의도적으로 민폐끼치는 것들은 빨리 다 차단되었으면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