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인방]치지직으로 복귀한다던 신태일 근황

작성자밥은언제먹고고기|작성시간24.02.20|조회수6,012 목록 댓글 4

 

 

 

 

 

 

 

 

 

 

 

 

영정엔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봉준호 | 작성시간 24.02.20 그냥 지구에서 녹아없어지는게 환경보호 입장에서 좋은일
  • 작성자개솔수고 | 작성시간 24.02.20 ㅊㄱ는 왜 나락 안가지? 정상인 코스프레 역겹던데
  • 작성자강광배 | 작성시간 24.02.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Hot Touch | 작성시간 24.02.21 어제 다른 방송에서 맥락도 없이 신태일 거리는 인간들이 좀 있었는데 이거 때문이었구나. 다른 방송에 의도적으로 민폐끼치는 것들은 빨리 다 차단되었으면 좋겠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