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등산 취미로 한다 VS 안 한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4.02.23|조회수1,078 목록 댓글 22

 

 

한 번 취미로 시작하면

쉬는 주말이나 여유있을 때

 

하게 된다는 등산

취미로 시작 해 본 적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오빠드 | 작성시간 24.02.23 등산 싫어함 재미있는 다른운동 많음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4.02.23 등산만 하게되면 빨리 올라가려는 욕심이 샘솟음
    그래서 항상 내려오는길은 쥐나서 기어내려옴
  • 작성자캡틴 제라드 | 작성시간 24.02.23 아주 좋습니다~
  • 작성자CECH | 작성시간 24.02.23 함 굿
  • 작성자문상민 | 작성시간 24.02.23 산안좋아함 바다파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