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 취미로 한다 VS 안 한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4.02.23|조회수1,078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 번 취미로 시작하면쉬는 주말이나 여유있을 때 하게 된다는 등산취미로 시작 해 본 적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오빠드 | 작성시간 24.02.23 등산 싫어함 재미있는 다른운동 많음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4.02.23 등산만 하게되면 빨리 올라가려는 욕심이 샘솟음 그래서 항상 내려오는길은 쥐나서 기어내려옴 작성자캡틴 제라드 | 작성시간 24.02.23 아주 좋습니다~ 작성자CECH | 작성시간 24.02.23 함 굿 작성자문상민 | 작성시간 24.02.23 산안좋아함 바다파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