樂soccer THE ARK(디아크) _ The Light(빛) 작성시간24.04.16|조회수25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THE ARK(디아크) _ The Light(빛) 무엇보다 노래가 너무 좋습니다.세월호 추모라고 생각드는 뮤직비디오.현재는 해체한 그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1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4.04.16 노래 좋음 카페 방문해 더 많은 댓글 만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