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생각하나요?
다음검색
댓글 27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4.05.09 나이 어쩌구는 어차피 월드컵 2년 남았는데 문제있나 싶음
-
작성시간 24.05.09 사단말고 부처가 통째로 와서 회장도 바꾸면 안되나?
-
작성시간 24.05.09 근데 진짜 귀네슈는 왜이렇게 한결같이 한국오고싶어하는걸까 그것도 궁금하네
-
작성시간 24.05.09 지금 상황으로선 귀네슈가 답이에요
-
작성시간 24.05.10 ㅠㅠ 귀감독님 ㅠㅠㅠ 너무 스릉흠므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