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부산사람 빡치게하는 법을 알게 된 일본인

작성자가을날2|작성시간24.10.15|조회수14,542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살살합시다 | 작성시간 24.10.15 3번 빼고는 다 괜찮음..
  • 작성자Satirev | 작성시간 24.10.15 국밥에 소금 넣으면 왜요????? 간맞추려고 넣지않나.
  • 답댓글 작성자꿈꾸는피치 | 작성시간 24.10.15 새우젓이나 다대기로 간 맞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ㅎ
  • 작성자VARANE.4 | 작성시간 24.10.15 3번빼곤 현실인디ㅋㅋㅋㅋㅋㅋ근데 소금은 진짜 못참지
  • 작성자썩은내방구 | 작성시간 24.10.15 국밥 묵을때 정구지 그냥 먹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