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살살합시다
|
작성시간
24.10.15
3번 빼고는 다 괜찮음..
-
작성자Satirev
|
작성시간
24.10.15
국밥에 소금 넣으면 왜요????? 간맞추려고 넣지않나.
-
답댓글
작성자꿈꾸는피치
|
작성시간
24.10.15
새우젓이나 다대기로 간 맞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ㅎ
-
작성자VARANE.4
|
작성시간
24.10.15
3번빼곤 현실인디ㅋㅋㅋㅋㅋㅋ근데 소금은 진짜 못참지
-
작성자썩은내방구
|
작성시간
24.10.15
국밥 묵을때 정구지 그냥 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