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 서울, 2024 크리스마스 빌리지 공개 작성자민서애비명수| 작성시간24.11.02|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발루아블레 작성시간24.11.02 2년전 평일에 갔는데 사람 엄청많았음..!!뭔 오두막이4개있는데 오두막안에 이쁘게 포토존으로 꾸며놔서 오두막한개 사진찍는다고 웨이팅을 2시간넘게함;1개직고 3개바로포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용큼이 작성시간24.11.02 예약제라서 확실히 예전보다 사람이 줄었어요근데 작년이랑 크게바뀐건 없는듯.. 위에서 보는게 이쁜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