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오해원의 악플 대하는 자세 작성자디턱스|작성시간24.12.02|조회수4,542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참으로 건강한 마인드. 주제랑 관련은 없지만 말 할 때 표정이 참 풍부해서 좋음. https://youtube.com/shorts/rncjaoX5a5Y?si=obUdFMnc43ZPuXY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홀란드샴푸 | 작성시간 24.12.02 악플러들 발광하겠네 ㅋㅋㅋㅋㅋ 작성자Saints | 작성시간 24.12.02 요약: 할일없냐 ㅂㅅ들아 작성자Apink은지 | 작성시간 24.12.02 저 또 오해원 채널 진짜 오해원에 대한건 다 알 수 있음 ㄷㄷㄷㄱㄱㄱㄱ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4.12.03 악플러들 재미 없게 만들어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jangs | 작성시간 24.12.03 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