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뿅뿅 지구오락실' 4인방이 시즌3 촬영을 위해 아부다비로 떠났다.
21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 등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 멤버 4인은 지난 19일 시즌3 촬영을 위해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로 출국했다. 이들은 약 2주 동안 시즌3 촬영을 진행한 뒤 내달 초 귀국할 예정이다.
'뿅뿅 지구오락실'은 지구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해 뭉친 4명의 용사들이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치는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예능계 미다스 손' 나영석PD 사단의 연출작으로, 지난 2022년 6월 첫 선을 보였다. 태국 방콕, 코사무이 등에서 진행된 시즌1은 지난해 9월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며 호평 속에 종영했다.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108/0003305334
다음검색
댓글 8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시간 25.02.21 예전에 준비한다는 글은 본것같은데 잘못본건가..
-
답댓글 작성시간 25.02.21 일단 올해 5월에 이수근 은지원 조규현 케냐 갑니다
-
작성시간 25.02.21 신서유기 스프링캠프까지 하고 왜ㅠㅠ 제발 강식당이랑 보고싶다
-
작성시간 25.02.21 케냐 기린호텔 가고 나서 신서유기 할 수도 있으려나
-
작성시간 25.02.21 아부다비 개존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