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23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5.03.16 양념치킨이 낮다고??
-
작성시간 25.03.17 식이섬유 많이들어가는 김밥이 1위인게 웃김
뭐 설탕이라도 듬뿍 바른것도 아니고 ㅋㅋ
간식이나 디저트류 다 빠졌네요 -
작성시간 25.03.17 체감상 짜장면이 제일 쩌는듯 먹자마자 졸음이 쏟아짐..
-
작성시간 25.03.17 김밥이 제일 높다고? 야채랑 같이 먹는데도 왜 높지..
-
작성시간 25.03.17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