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연예][단독] ‘사망’ 송영규 측근 “악플에 괴로워해…주변 여건·상황 안 좋았다”

작성자Lamine Yamal Nasraoui Ebana|작성시간25.08.04|조회수17,947 목록 댓글 5

https://v.daum.net/v/2025080411143568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ennis Cirkin | 작성시간 25.08.04 진짜 음주운전 자체도 나쁜거지만 일반인들이랑 다르게 연예인들은 사고를 일으키지 않은 음주운전 자체 만으로도 본인이 활동중인 작품들 관련으로 수억에서 수십억까지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제발 좀 3분 거리도 대리 부르길 돈도 일반인들보다 많잖아여. 최고는 걍 술자리 있는거 같으면 차를 안끌고 가는거고
  • 작성자Musiro | 작성시간 25.08.04 다보스 병원이면 10분 거리네..
  • 작성자갰랍랍 | 작성시간 25.08.04 단순히 악의적 댓글이 다이렉트로 극단선택으로 유도하진않았을거라봄 작품들 다 막히고 출연진 가족들 생계에 직격타를 날렸다 잘못한 사실을 숨겼다는 죄책감이 도화선이되어 그동안의 잠재됐던 심리적 억압이 터져버린 너무 안타까움
  •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5.08.04 이 정도 배우도 생계가 어렵구나ㅠ
  • 작성자JUST BRING IT | 작성시간 25.08.05 뭔가 평소에도 버티기 힘들었겠지
    일터지니까 더 힘들어진거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