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보]VPN, tor 등등 ip 우회 써도 다 잡히는 이유 ㄷㄷ

작성자아이스핫초코|작성시간25.08.05|조회수1,854 목록 댓글 2

보통 디시나 펨코 등등 

 

혹은 N번방 같은 텔레그램 등등에서 ip 를 우회하거나, 토르 브라우저를 써서 악플이나 범죄를 해도 다 잡히는 이유는 몇가지가 있는데...

 

- 본인인증된 아이디

 

사실상 가장 간단한 방법. 다음이나 네이버 등등 본인인증이 되어있는 사이트에선 ip 우회를 해도 바로 잡힘

 

- 공통의 id

 

같은 아이디로 다른 인증된 사이트에 가입했거나 하면 바로 자료협조 가능

 

- vpn, tor 키고 naver 등등 인증된 사이트 접속 기록

 

아무리 철저하다 하여도 실수로 우회된 ip 로 인증된 사이트 접속하면 추적 가능

 

- 국가기관 협조

 

이건 N번방급이나 아동포르노 등등 중대범죄의 경우 각 국가단위에서 협조를 하기에 시간이 오래 걸리긴 하지만 잡히긴 함

 

반박시 님말맞

 

악플, 범죄 노노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악플캡처고발위원회 | 작성시간 25.08.05 굿
  • 작성자에라스네츠 | 작성시간 25.08.07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