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30대가 생각하는 영포티 특징

작성자맨소래담| 작성시간25.11.09| 조회수0| 댓글 27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썸머맨 작성시간25.11.09 아닙니다..제가 저 방송봤는데 30대가 인터뷰합니다

    "영포티는 반일하면서 일본 여행가고 일본 제품쓴다" 라는 얘기하는데 그거보면 아시겠지만 걍 40대가 민주당지지층 압도적으로 많아서 그들 비꼬는 거임 2030은 보수적이니까.. 진보대학생 이랑 비슷

    아 물론 진짜 개같이 행동하는 40대도 많지만 시작은 정치적 멸칭인 것
  • 작성자 범고래어흥 작성시간25.11.09 민주당을 지지한다가 빠졌네요
  • 작성자 URUS 작성시간25.11.09 외제차보유 ㅋㅋㅋㅋ
  • 작성자 음악대학 작성시간25.11.09 스브스는 진자 ㅅㅂㅅ가 맞는듯...
  • 작성자 누캄프의기적 작성시간25.11.09 웃긴게 아이폰 처음쓴 세대도 지금 40대들인텐데 아이폰이 요즘나온 폰도 아니고 ㅋㅋ
  • 작성자 탈압박모드리치 작성시간25.11.09 영포티가 분야에 다라 정의가 조금씩 다른 것 같음.
    대체적으로 조롱섞인 멸칭인 것에는 유사하나 패션에 한해서는 20대 고유의 영역에 바깥 그룹이 침범했다는 의식이 있음. 스트릿 패션, 아이폰이 그렇다고 봄.
    그런데 이 표현에 간과된 것이 40대는 20대부터 요즘 유행하는 룩과 스트릿 브랜드, 아이폰을 사용해왔던 터줏대감 같은 세대라는 점 ㅋㅋ
    비아냥 거릴게 아니라 조상님으로 여기로 인정해주면 유쾌하게 함께 즐길 수 있었을텐데
  • 작성자 다이나믹피치 작성시간25.11.09 일베 매국이 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