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현직 초등교사입니다 철구 신태일 같은 놈들이 초통령일 때는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5.12.02|조회수4,235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지우 | 작성시간 25.12.02 아일릿악개입니다
  • 작성자안녕하 | 작성시간 25.12.02 이거 보세요~오!!!
  • 작성자MIC DROP | 작성시간 25.12.02 육은영쌤 초통령 안되나ㅋㅋ
  • 작성자디지몬 | 작성시간 25.12.02 하 진짜 난 아직도 저것들이 뭐가 재밌었는지 공감 하나도 안됨
  • 작성자닉넴뭐로할까요 | 작성시간 25.12.03 13~14학번인데 지금처럼 혐오 갈라치기없어서 그건좋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