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초등교사입니다 철구 신태일 같은 놈들이 초통령일 때는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5.12.02|조회수4,235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지우 | 작성시간 25.12.02 아일릿악개입니다 작성자안녕하 | 작성시간 25.12.02 이거 보세요~오!!! 작성자MIC DROP | 작성시간 25.12.02 육은영쌤 초통령 안되나ㅋㅋ 작성자디지몬 | 작성시간 25.12.02 하 진짜 난 아직도 저것들이 뭐가 재밌었는지 공감 하나도 안됨 작성자닉넴뭐로할까요 | 작성시간 25.12.03 13~14학번인데 지금처럼 혐오 갈라치기없어서 그건좋았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