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iverpool FC 작성시간 25.12.31 우리 회사는 그냥 월급한번 더 ㅠ
-
작성자족팡매야 작성시간 25.12.31 우리는 500
-
작성자맨소래담 작성시간 25.12.31 개부럽
-
작성자김 연아 작성시간 25.12.31 메모리반도체는 이제 기술도 직원대우도 하닉이 우리나라 1등 기업이 됐네요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 25.12.31 "연봉의" 몇% 라는게 정말 부럽네요. 우린 크리스마스 보너스가 월급의 1X0 % 이런식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