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라어러오러어 작성시간26.01.12 말도 안되는 요구라고 생각함 미래가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의 투자는 밑빠진 독에 물붓는 수준임 수요가 있어야 하고 그게 아니더라도 투자를 통해 미래에 잠재적 가치가 있어야 도움을 주던지 하지 당장만 봐도 축구운영자체를 남자축구 수익에서 이뤄지는 구조인데 멀 믿고 요구하는건지? 그리고 그 돈은 누가 다 감당해야 되는거임? 나도 정몽규 싫어하지만 정몽규가 회장이고 기업총수니깐 니가 더 해줘라는 넘 무책임한거 아님? 저런논리면 청소년국대는? 유소년 국대는? 해달라하면 다 해줄거임? 아니 더 나가서 비인기스포츠는? 요구하면 다해줄거임? 지금이나 미래를 생각해도 할 수 있는 최선을 해주고 있다고 생각함
-
답댓글 작성자 아일릿 작성시간26.01.15 클럽이던 국대이건 프로 세계인데 돈으로 접근 안 할 수가 없죠 나라를 대표하는 선수가 국제 대회 나가는 이유라면 다른 비인기 종목도 협회들이 전부다 비즈니스 태워줘야죠 결국 스포츠도 수익과 투자가 순환이 되어야 하는데 “여자 축구 국가대표”라는 이유로 수익에 비해 많은 투자를 한다면 그 협회가 유지될까요? 그리고 여자 국대를 운영하는 그 자체만으로도 큰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피파 가입할 여력이 안되는 나라가 있으면 있지 여자 축구팀만 운영 안 하는 피파 가입국가는 거의 없습니다. 스포츠가 주는 평등이라는 국제적인 이미지 때문에 수익이 안 나더라도 운영하는게 대다수입니다.
-
작성자 즈믄가람 작성시간26.01.12 제목은 어그로라 의미 없고, 내용만 놓고 보자면 여축 선수들도 생각을 해볼 필요가 있음.
협회가 돈이 있으니 비즈니스 정도는 해줄 수 있는 거 아니냐고 하는데, 협회가 돈이 있기 때문에 그나마 그 성적에도 해외 원정 잡아주고 비행기도 태워주는 거라고 생각함. 국제대회에서 별다른 성과 못 내는 다른 비인기 종목 선수들은 자비로 비행기 탄다는 걸 알아야 함. 바로 옆에 우리나라 국대 스포츠를 상징하는 팀이 있다 보니, 자신들의 위치를 제대로 인식 못하는 게 아닌가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