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11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1.14 아 양재에 오늘 있었는데ㅠ
-
작성시간 26.01.14 전 그냥 쏘쏘 하던데..
이정도인가 싶음..
내가 먹은게 별로였던건지.. -
답댓글 작성시간 26.01.14 가게빨 꽤 받는 디저트긴해요
전 유행타기전에 좋아하는 단골가게도 있었는데 유행타고 겨울에 오픈 2시간전부터 줄서는 광기보고 잠시 끊었음요 ㅋㅋㅋ -
작성시간 26.01.14 spc ㅡㅡ
-
작성시간 26.01.14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