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신입사원 엄마가 왜이리 전화해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1.26|조회수3,198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1.26 평생끼고 살아라 직장은 개뿔 작성자하요앙아먀 | 작성시간 26.01.26 몇년전에 신규분 왔을때 그분 아버님이 전화왔는데 ㅋㅋㅋㅋ 신규분 저보다 나이많았는데 신기했음 ㅋㅋ 작성자이나경 | 작성시간 26.01.26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1.26 ㅉㅉ 작성자아저씨 | 작성시간 26.01.26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