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회사에 신입사원 엄마가 왜이리 전화해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1.26|조회수3,197 목록 댓글 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1.26 평생끼고 살아라 직장은 개뿔
  • 작성자하요앙아먀 | 작성시간 26.01.26 몇년전에 신규분 왔을때 그분 아버님이 전화왔는데 ㅋㅋㅋㅋ 신규분 저보다 나이많았는데 신기했음 ㅋㅋ
  • 작성자이나경 | 작성시간 26.01.2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1.26 ㅉㅉ
  • 작성자아저씨 | 작성시간 26.01.26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