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헐 다들 ㅈㄴㄱㄷ 이거 어떻게 읽어?? 작성자정예린2|작성시간26.03.03|조회수1,197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인스티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락싸인아님 | 작성시간 26.03.03 존나간단 작성자펠라이니 니가 사람 팰 나이니 | 작성시간 26.03.03 카더가든 작성자자초하신일입니다 | 작성시간 26.03.03 ㄱㄷ 사이엔 쉼표가 왜 없나 작성자김건희 | 작성시간 26.03.03 존나 기달 작성자박보노 | 작성시간 26.03.04 안 읽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