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온갖 국가를 다 다녀본 여행유튜버가 내린 평가.jpg

작성자한로로로|작성시간26.03.07|조회수5,835 목록 댓글 26

맞는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춘천약과왕 | 작성시간 26.03.08 동생이 스웨덴 , 독일에서 꽤 오래 살고 있는데 한국만한곳 없다함.. 난 뭐 나가봤어야 알지.. 하지만 난 지금 내 삶이 좋음
  • 작성자탈압박모드리치 | 작성시간 26.03.08 어떤 조건이던 준수한 삶을 살 가능성이 높은 나라로 15개정도 꼽는다면 꼭 들어간다고 봄
  • 작성자해피퍼피 | 작성시간 26.03.08 독일.오스트리아.체코를 이번에 한달여행갔다왔는데 날씨가 진짜 우울하고 소매치기. 밤에 돌아다니기 힘든거. 교통편 드럽게 시간안지키는거 등등 우리나라가 짱임.
  • 작성자URUS | 작성시간 26.03.08 한국 살기좋은 나라 맞음
  • 작성자빅버드에서안필드까지 | 작성시간 26.03.08 한국 진짜 살기 좋은 나라임 그냥 우리나라가 사회적으로 만족 못하고 눈만 높아져서 그렇지
    새벽에 배고프면 편의점 갈수있고 배달시킬수 있지 택배 오늘 시키면 내일오지 대중교통 으로 어디든 갈수 있지
    선진국 중에서도 편의만 따지면 최상급이라고 봄 유럽 좋은 나라도 이렇게 누릴수 있는 나라 거의 없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