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 복지 포인트 받아 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소유| 작성시간26.03.20|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pace var 작성시간26.03.20 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수바라기 작성시간26.03.20 이게 뭐에요? 직장다니면서 첨듣는 개념이네유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26.03.20 보너스 등을 돈으로 주기 싫어서 계열사 (홈쇼핑 등) 온라인으로 물품 구매가능한 포인트로 주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odCHE 작성시간26.03.20 엘포인트 매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신진 작성시간26.03.20 SamKoo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바페 작성시간26.03.20 매년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각박한세상 작성시간26.03.20 현회사는 현금성으로 매년 300씩, 전회사는 페이코로 300으로 시작해서 1년마다 100씩 지급해서 최대 500까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릴라 작성시간26.03.20 연 180씩 주는데 차라리 돈으로 주면 좋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이스 나니 작성시간26.03.20 22222 그냥 돈으로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짱아쪼꼬 작성시간26.03.20 매년주고 올해는 다자녀출산 200 더주더라구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_Crespo 작성시간26.03.20 매년 받는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m Hiddleston 작성시간26.03.20 매년 주는데 그냥 돈으로 줘요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예린2 작성시간26.03.20 있디ㅣ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작성시간26.03.20 계열사가 없는 중소라서 그런거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LANTALE 작성시간26.03.20 매년 받음이번에 네이버 포인트로 전환하고 잘 쓰는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버풀이유 작성시간26.03.20 복지포인트는 없고 복리후생200 현금처럼 쓸수있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즈믄가람 작성시간26.03.20 매년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 받음. 근데 쿠팡이나 이런 데서 다 사용 가능해서, 현금이랑 받는 게 무슨 차이인가 싶음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verpool FC 작성시간26.03.20 있.은근 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살아보자 작성시간26.03.20 있긴한데 포인트가 아니라 서류 내면 현금 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뿔소 작성시간26.03.20 네이버포인트 연 200만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