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다시는 느낄 수 없을 대한민국이 하나되었던 여름날 분위기.gif 작성자한로로로2| 작성시간26.03.26|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르지마 작성시간26.03.26 진짜 과일 먹고 가라고 과일주셨음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니빠더 작성시간26.03.26 저때 이대 앞에서 술마시는데 어떤사람이 맥주잔들고 술집 순회공연 짠하던데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ederation 작성시간26.03.26 진짜 다시는 느낄수없는 분위기였을거임. 당시 학생이었는데도 진짜 온나라가 다 그냥 아는사람같은분위기였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원의12.8번째쯤 작성시간26.03.26 밥먹고 옆에 아저씨들이 대신 계산해 주심 ㅋㅋㅋ 중3때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일해야지 작성시간26.03.26 2022년 월드컵 16강 진출 할 때 술집에서 아주 잠깐 그때의 감정을 느낌 옆 테이블이랑 난리났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메리고 작성시간26.03.26 16강, 8강, 4강 진출하고 난리 났었죠!4강 진출 시에는 오후 시간이라 저런 분위기는 안 났지만 저녁에 열린 포르투칼 전과 이탈리아 전 승리 후에 다들 제정신이 아니었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초패왕 항우 작성시간26.03.26 마지막 낭만의 시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초패왕 항우 작성시간26.03.26 저때 초딩 1 시절이었는데 식당서 같이 응원하던 옆자리 아저씨도 기특하다고 2만원 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이니 작성시간26.03.26 이걸 다시 느낄 일이 생기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26.03.26 참 좋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VERPOOL FC 작성시간26.03.26 다시 한국에서 한다해도 저느낌 절반이라도 나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파엘 Leao 작성시간26.03.26 기억이 없어서 아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故대한축구협회 작성시간26.03.26 타임머신이 있다면 저때로 가보고 싶네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살아보자 작성시간26.03.26 오우.경기 끝나고 집갈 생각을 안한 ㅎㅎ경기보고 와서 새벽 첫차 타고 집에 가고 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예비군훈련질문받음 작성시간26.03.26 그냥 나라가 미쳤었음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토이코비치 작성시간26.03.26 저때 광주에서 스페인전 직관하고 바로 홍대로 쏘니 저녁 9시..밤새 술먹었는데 다음날 아침 시내는 전쟁터를 방불케 함..여기저기 탐돌이분들 쓰러져 계시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기돌고래 작성시간26.03.26 부산에서 직관함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메리카노 작성시간26.03.26 아직 생생한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B.I LUV 작성시간26.03.26 저 느낌 2번 다신 못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