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집에 데려다주고 보고 싶어서 우는 남자친구 작성자코뿔소|작성시간26.04.08|조회수11,180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4.08 ㅎㅎ 작성자갰랍랍 | 작성시간 26.04.08 -500 생각하면 매일매일이 아쉽고 눈물 나고 서럽고 그렇습니다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4.08 과연 여친땜에 우는걸까?ㅋㅋㅋㅋㅋㅋ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미하엘 발락 | 작성시간 26.04.08 ㄹㅇ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