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결혼하면 은근히 의견 갈린다는 돈관리 유형.JPG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4.20|조회수2,115 목록 댓글 23

 

 

 

부부끼리 돈 관리

 

따로한다 VS 합쳐서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처 | 작성시간 26.04.20 월급받으면 와이프테 다 보내고 용돈받아씀
  • 작성자베니테즈 | 작성시간 26.04.20 역할분담하고 있음
    생활비 거의 와이프 몰빵
    제가 한 130만원정도 지원 해주고 나머지는 제가 제태크 합니당
  • 작성자수원립지노 | 작성시간 26.04.20 합쳐서 관리하고 내가 1달에 한번 가족가계부 만들어서 공유함. 우리집 모든 주식,예금,사소한계좌까지 잔액적어서 기입함 ㅋㅋ 아내한테는 진짜 만에하나 무슨일 생기면 이것만보면 어느정도 관리할 수 있으니 꼭 보라고함. 이걸 따라주는 아내한테 고마울따름.
  • 작성자제로코크 | 작성시간 26.04.20 모임통장같이 오픈 통장에서 둘 다 월급 타면 넣어서 관리. 입출금 내역 투명해서 서로 만족.
  • 작성자Wayne Rooney | 작성시간 26.04.21 합쳐서 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