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하림 품으로…본계약 체결.gisa 작성자강동구주민 3|작성시간26.05.07|조회수2,63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하림 품으로…본계약 체결하림그룹 산하 NS홈쇼핑이 홈플러스의 슈퍼사업부문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인수를 위한 본계약을 체결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홈플러스는 이날 오후 NS홈쇼핑과 익스프레스 영업양수도계약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소비2 | 작성시간 26.05.07 잘좀 해라 월급도 많이주고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5.07 본체는 인수 할 곳이 나오려나.... 작성자치타 | 작성시간 26.05.07 홈플러스도 인수해서 잘 해보지ㅠ 작성자Andrea Pirlo 21 | 작성시간 26.05.07 NS홈쇼핑이 가져갔네 ㄷㄷ 작성자흥민쓰 | 작성시간 26.05.07 메가도 매수하려고 했던 거 같은데 하림이 먹었네요여튼 잘 됐으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