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사]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하림 품으로…본계약 체결.gisa

작성자강동구주민 3|작성시간26.05.07|조회수2,632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소비2 | 작성시간 26.05.07 잘좀 해라 월급도 많이주고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5.07 본체는 인수 할 곳이 나오려나....
  • 작성자치타 | 작성시간 26.05.07 홈플러스도 인수해서 잘 해보지ㅠ
  • 작성자Andrea Pirlo 21 | 작성시간 26.05.07 NS홈쇼핑이 가져갔네 ㄷㄷ
  • 작성자흥민쓰 | 작성시간 26.05.07 메가도 매수하려고 했던 거 같은데 하림이 먹었네요
    여튼 잘 됐으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